칼슘

8온스의 칼슘 강화 100% 자몽 주스에는 칼슘이 일일 권장 섭취량의 30% 함유되어 있으며,* 이는 동일한 양의 우유와 유사한 수치입니다.1

  • 칼슘 강화 자몽 주스는 유제품이 아니며 유당이 없는 우수한 칼슘 공급원입니다.
  • 칼슘은 뼈와 치아 발달, 혈압 조절, 신경 기능 및 근육 기능을 돕습니다.2,3
  •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 영양소는 공중 보건이 우려되는 영양소로 간주됩니다.4

알고 계셨나요?

칼슘 필요량은 9~18세 어린이와 청소년, 50세 이상의 성인에게 가장 높습니다.2

생애 주기별 이점

다음은 비타민 C가 신체에 제공하는 연령별 효능입니다.

태아기

  • 칼슘은 엄마와 아이의 뼈 건강과 형성을 지원합니다. 이는 아기의 골격이 발달하는 임신 후반기에 특히 중요합니다.
  • 칼슘은 일부 임산부가 건강한 혈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2
  • 강화 자몽 주스는 유제품이 아닌 훌륭한 칼슘 공급원으로, 일반적으로 8온스 제공량당 약 350mg, 즉 임산부 일일 필요량의 약 35%를 공급합니다.2,4*

어린이, 청소년 및 젊은 성인

  • 최대 골밀도는 초기 성인기에 도달하므로 어린이와 청소년은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2
  • 강화 자몽 주스는 어린이 권장 섭취량(7세 미만 어린이 6온스, 7세 이상 어린이 8온스)으로 어린이에게 필요한 칼슘의 4분의 1 이상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.5

성인

  • 뼈는 지속적으로 리모델링되며 약 10년마다 골격 전체가 교체됩니다.2 균형 잡힌 식단과 신체 활동의 일환으로 비타민 D와 함께 적절한 칼슘을 섭취하면 골다공증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3
  • 칼슘 요구량은 50세 이상에서 더 높습니다.2 따라서 칼슘이 강화된 자몽 주스는 노년층의 칼슘 섭취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.

신선한 플로리다 자몽과 플로리다 자몽 주스의 건강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
  • 하루 영양소 기준치: 2000칼로리 식단 기준. 2018년 규칙에 따라 DV 비율을 계산할 때 FDA 반올림 규칙이 적용되었습니다. 이 정보는 포장된 형태의 식품에 라벨을 부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. 영양소 값은 브랜드 또는 제품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